무엇이 궁금하신가요?

기타 문의사항은 오투포인트 고객센터(02-2040-1004)로 문의 바랍니다.
오투포인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
오투포인트는 매장 방문 고객관리 서비스입니다.
매장에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포인트/스탬프를 적립해 드리고,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오투포인트 회원 앱을 통해 무료로 가맹점 쿠폰 게시도 가능합니다.

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오투포인트 서비스 계약 후 태블릿과 솔루션 설치 일정을 잡고 오투포인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포스 기종에 상관이 있나요?

아니요. 포스 기종에 상관없이 오투포인트 솔루션과 태블릿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, PC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.

단말기만 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?

네! 단말기만 있어도 오투포인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단, 단말기에서 직접 오투포인트를 이용하시려면 섹타나인 가맹점이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프랜차이즈에서도 관리할 수 있나요?

네! 물론입니다. 프랜차이즈 단위로 공용으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캐시는 무엇인가요?

캐시는 가맹점에서 회원에게 적립해드리는 포인트/스탬프 이외에 별도로 적립되는 별도의 포인트입니다.
캐시는 오투포인트 가맹점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제휴를 진행하고 있어 사용 범위가 넓어질 예정입니다.
가맹점에서 회원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오투포인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.

오투포인트 관련 자료